동상이몽 이지혜 남편 문재완 둘째 임신 및 부부생활

 

 

 

 

 

 

이지혜나이 42세

이지혜씨 임신소식 넘 축하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

건강히 태어나길 기도할게요

동상이몽2에서 임신테스트기 임신 소식을

전했는데요 눈물 흘리는 이지혜씨의 마음이

티비 너머로까지 느껴지더라구요

태리와 태희 ❤️ 넘 예쁜가족

"태리야 동생 생겼어" 이지혜

♥이지혜 남편 문재완 쏘 스윗 이벤트

둘째 임신 성공에 '눈물'

동상이몽2' 이지혜♥문재완 부부에게 둘째의 축복이 찾아왔는데요 #이지혜시험관임신성공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함께 난임 센터를 찾았다.

이날 이지혜는 "배아이식을 하는 날이다"며 둘째 임신을 위한 시험관 시술 최종 단계라고 설명했다.

그는 "태리는 자연임신 됐다. 둘째를 낳고 싶었는데, 생각처럼 안 생겼다"며 "병원을 가서 상담을 받고 시험관 시술을 도전하게 됐다"고 했다.

이지혜는 "첫 시도 때 냉동난자를 사용했는데 25개 정도 있었다. 배아 이상 여부 확인 검사에서 2개만 통과했다. 그때는 착상이 안 돼 실패를 했다"면서 "두번째 시험관 때 난자 채취 후 배아 이식을 하러 간 날, 배아 불합격을 받아서 이식 조차 못 했다"고 했다

이때 이지혜는 "태몽을 꿨다. 딘딘이 다이아 반지를 줬다"고 했고, 남편은 "그럼 청혼인데?"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지혜는 "찾아봤더니 태몽일 수 있다더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안 되면 다시 하면 되지' 마인드다"면서도 "가끔 슬픔이 확 몰려올 때가 있다"고 털어놨다.

병원에 도착한 부부. 의사는 "배아 상태는 아주 좋다"고 했고, 남편은 "다행이다"고 했다. 이제 남은 관문은 배아의 의식. 이지혜는 "이식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지혜는 "임신 기대할 수 있느냐?"고 물으며 떨리는 마음을 애써 다잡았고, 의사는 "이번엔 괜찮을 것 같다"고 했다. 배아 이식술 진행 후 병원을 나선 부부. 이지혜는 "괜찮다"며 웃었다.

 

 

 

 

 

 

이때 남편은 아내를 위해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 시술 후 쉬어야 하는 아내를 위한 특급 호텔 플렉스를 한 것. 뿐만 아니라 남편은 애착 베개, 잠옷, 엽산, 화장품 등 아내 필수품을 직접 챙겨오는 등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그때 이지혜는 눈물을 흘렸다. 이지혜는 "모든 감정들이 올라왔다. 고맙기도 하고"라며 "마음이 계속 불안했나보다. 너무 간절한가보다"고 했다. 남편은 "잘 될거다"고 했고, 이지혜는 "안 되는 게 좀 그래. 이름도 정해놨는데"라고 지난밤의 아픔에 눈물을 쏟았다.

이지혜는 "둘째는 태희라고 지었다. 그 이름을 못 쓰겠다"며 "태리에게 동생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지혜는 남편에게 "사랑해. 고마워"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얼마 뒤 부부는 임신 테스트기 결과를 확인, 이지혜는 "어떡해"라며 화장실을 나왔다. 아내의 표정에 남편은 위로했지만, 이내 테스트기를 직접 확인하고는 "됐네?"라며 놀랐다.

길고 긴 기다림 끝에 만난 축복에 두 사람은 부둥껴 안고 눈물을 흘렸다. 이지혜는 "태리야 동생 생겼어. 너무 행복해"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경실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논란. 다사다난 인생사

 

이경실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논란. 다사다난 인생사

이경실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논란. 다사다난 인생사 이경실 프로필 정보 부터 살펴보면 MBC 1기 공채 코미디언 인데요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1966년 2월 10일생으로 태어나 올해 57살입니다

star.longlove1.kr

홍콩의 기묘한 사건. 최은희 실종 사건 뒷이야기

 

홍콩의 기묘한 사건. 최은희 실종 사건 뒷이야기

홍콩의 기묘한 사건. 최은희 실종 사건 뒷이야기 1978년 1월, 홍콩의 프라마 호텔에서 기묘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투숙 중이던 한 여성이 짐은 그대로 둔 채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 것이었죠

star.longlove1.kr

김봉곤 청학동 서당 엽기적 폭력사건 논란

 

김봉곤 청학동 서당 엽기적 폭력사건 논란

김봉곤 청학동 서당 엽기적 폭력사건 논란 경남 하동 '청학동 서당'에서 벌어진 엽기적인 학교 폭력 사건이 국민적 공분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현재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