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과거 졸업사진 및 학폭 논란 재조명

 

 

 

 

 

홍현희 학폭 의혹 제기되었는데요 연예인들의 학폭 논란이 많이 이어 계속 되네요 홍현희 학폭 의혹 제기에 초고속으로 반박했는데 진실은 무엇일까요

폭로자 A씨, 영동여고 졸업사진 인증

"홍현희 무리로부터 왕따 괴롭힘 당해"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영동여고 1학년 재학시절 너희들 무리 주도 하에 왕따 당했던 K야"라며 홍현희에게 '왕따' 피해를 입었다는 주장의 글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는데요

글을 작성한 K씨는 홍현희가 졸업한 서울 송파구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앨범과 홍현희의 졸업사진을 공개하며 "우리가 이미 마흔이니 1998년도 그 시절에는 지금처럼 학폭이 과격하고 물리적으로 흔하게 범해지던 때가 아니라, 이지매라고도 하던 소위 날라리들이 무리지어 정서적 왕따를 가했었다"고 적었다.

K씨는 글을 작성한 이유에 대해 "지금의 나의 삶에 굳이 상기하고 언급해서 귀찮고 시끄러운 일을 만들까 싶어 티비를 볼 때마다 기분 나쁘고 생각나는 걸 참고 넘어갔는데, 내가 왜 그래야하는지 기억들이 떠오를 때마다 너무 아파 더는 불편하기 싫어서 글을 쓴다"고 설명했다.

K씨는 "나는 여전히 왜 왕따를 당했는지 이유를 모르겠고, 딱히 너랑 어떠한 관계가 있던것도 아닌데, 너와 무리들은 왜 나와 J양을 왕따 만들어 즐거워했니? J양의 외모를 지적하며 왕따 시키던 모습도 떠올라. 정말 선한 친구였는데 말이야. 자리 뒤에서 지우개 가루 던지며 욕하고, 급식먹을 때 밥이며 반찬이며 손가락만큼 던져주고 비웃던 그 얼굴과 시간들이 잊히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K씨는 또한 "그래서 난 급식도 신청하지 않고, 매일 점심을 밖으로 나가 매점에서 빵으로 대체했다. 학기 말엔 짝꿍도 없어서 J랑 앉으니 왕따끼리 앉았다고 놀리고, 2학년 때는 다른 반이 되어 정상적으로 친구들을 사귀니 아침 등교길에 주변 모두가 들을 수 있는 큰소리로 '쟤 왕따 탈출했다며?'라고 수치스럽게 면박을 줬다. 티비에서 뜨문뜨문 보이는 바로 그 표정으로 말이야"라고 전했다.

이어 "교실에 있는 시간이 지옥같았고, 하루하루 울면서 학교를 다녔으며 학업 성적은 물론이고, 이후 몇 년간 우울증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 오랜 시간이 지나 전부 기억나지 않을 뿐더러 내가 언급한 내용은 요새 이슈에 비하면 별거 아닌거 같지만, 한참 예민하던 사춘기에 당하던 입장에서는 정말 죽고싶을 만큼 괴롭고 왕따라는 상처로 남아 평생 아프다는 걸 알았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K씨는 끝으로 "너의 언행으로 인해 계속 트라우마로 지내는 사람이 있는데, 방송에서 개그하는 자체도 나대는것도 참 거북하다"며 "과연 너는 지난날에 떳떳하니? 혹은 덮고살지 궁금하네. 요즘 '학폭 미투'에 비하면, 내가 겪은 정서적 피해가 얼마나 영향을 줄까 조심스럽지만, 양심이라도 찔리면 되었지 싶다. 어차피 기대 안하니까"라고 했다.

이에 대해 홍현희는 블리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학창시절 내 외모도 지금과 다를 바 없었는데 무슨 친구 외모 비하를 하면서 왕따를 시켰겠는가. 말이 안 되는 소리"라고 반박했다. 홍현희는 또한 "절대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하며 "정말 떳떳한 만큼 이제 차라리 나타나서 대면하자"고 덧붙였다.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홍현희를 둘러싼 허위 주장 글에 대한 자료를 수집했으며,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무분별한 억측과 허위 사실 유포는 자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홍현희 소속사 전문

안녕하세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포되고 있는 홍현희씨의 관련 허위 사실에 대해 가능한 모든 자료를 취합해 오늘 11일 오후 6시경 광진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허위 사실을 게재하고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을 분명하게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늘 박유선 부부 이혼 후 심경 및 각자 근황

 

이하늘 박유선 부부 이혼 후 심경 및 각자 근황

이하늘 박유선 부부 이혼 후 심경 및 각자 근황 우리 이혼했어요 ! 우이혼 이하늘 박유선 심경 ! 나이 결혼 김원희 축의금 ! 이혼후 부부같은 근황 ! ​ 우리 이혼했어요 우이혼 이하늘 박유선 심

star.longlove1.kr

최정윤 재벌가 시집 루머 부인 및 이혼한 이유

 

최정윤 재벌가 시집 루머 부인 및 이혼한 이유

최정윤 재벌가 시집 루머 부인 및 이혼한 이유 최정윤 프로필 ​ 출생 ​ 1977년 5월 9일 (45세), 서울특별시 ​ 신체 ​ 163cm, 46kg, A형 ​ 학력 ​ 서울신중초등학교 (졸업) 대청중학교 (졸업) 계원예

star.longlove1.kr

배우 전원주 주식 투자 비법 및 생활 방식 화제

 

배우 전원주 주식 투자 비법 및 생활 방식 화제

배우 전원주 주식 투자 비법 및 생활 방식 화제 전원주 씨는 대한민국의 배우, 전직 성우 입니다 1939년 9월 20일 올해 83세로 경기도 개성 출생이죠 ​ 인삼농사를 크게 짓는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