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정유미 공개연애 이후 결혼설 및 근황

 

 

 

 

일세대 아이돌 강타

강타와 정유미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결혼설도 나왔죠

하지만 두 사람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결정된 사항이 아니라고 합니다

본명이 안칠현인 그룹 H.O.T. 출신 가수 강타(42)배우 정유미(37) 앞으로도 어떤 소식을 전하게 될까 궁금하네요

강타의 작품은 데뷔가 빨랐던 만큼

여러 히트곡과 배우로서의 작품이 있고

강타 결혼설의 주인공 배우 정유미씨도

조연부터 주연까지 이르는 많은 작품이 있네요

제가 본 드라마도 있고 안본드라미도 있어요

 

 

 

 

 

강타는 1세대 최고 인기 아이돌그룹 H.O.T. 멤버로 1996년 데뷔했다. 연이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1990년대를 대표하는 아이돌 스타로 자리잡았다.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왔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정유미는 지난 2004년 KBS2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해 드라마 ‘동이’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검법남녀 시즌2’ 등에 출연했다.


팬과 연애하고 결혼까지 성공한 분들이 많은데

정유미씨도 강타 팬이었다고해요

정유미는 2018년 올리브TV '토크몬'에 출연해 "고향이 부산인데 16살 때 강타를 보기 위해 친구와 함께 서울로 가출을 감행했다. 가정통신문을 위조해서 수련회에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친구와 무작정 서울에 가서 강타의 집을 찾아갔다"라고 했다.

또 정유미는 "강타를 만나진 못했지만 강타 아버지에게 선물을 대신 전달했다"며 "H.O.T.가 17년 만에 재결합했는데 떨린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강타의 매력에 대해서는 "수분을 머금은 듯 맑고 촉촉한 눈빛"이라고 칭찬했다.


연예정보 유튜브 채널 연예짱TV에 따르면 강타와 정유미가 오는 가을 중 백년가약을 올린다. 두 사람의 측근은 “최근 강타와 정유미가 결혼을 결심했다”며 “2년 넘게 열애를 하며 서로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고 말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이 관계자는 본지에 “강타와 정유미 커플은 가까운 친인척에게도 자신들의 결혼소식을 전했다”고 했다.

강타와 정유미는 2년 동안 공애 열애를 이어왔다. 정유미는 2020년 2월 인스타그램에 직접 열애를 인정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공개된 만남을 시작한다는 것이 저에게도 매우 어렵고 두려운 일이지만 어쩌면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본다”며 “많은 분께 늘 감사드리는 마음을 너무나 크게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강타와 정유미의 결혼 소식과 함께 ‘성공한 팬의 아름다운 결말이 아니냐’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정유미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이 H.O.T, 그 중에서도 강타의 열렬한 팬이었음을 밝힌 적이 있다.

 

 

 

 

  

 

최연소 임원 심미진 LG상무 막말 논란

최연소 임원 심미진 LG상무 막말 논란 LG생활건강 심미진 상무 같은 경우 35세 나이로 최연소 여성 임원 자리에 오르면서 기사도 많이 나고 화제도 많이 됐었죠 ​ 2019년도에 LG생활건강은 28일 단

star.longlove1.kr

 

김경란 남편 김상민 의원 근황 및 이혼 사유 뒷이야기

김경란 남편 김상민 의원 근황 및 이혼 사유 뒷이야기 김경란 프로필 ​ 나이 : 1977년 9월 28일 (45세) 출생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 학력: 서울세륜초등학교 (졸업) 오륜중학교 (졸업) 창덕여자

star.longlove1.kr

 

이경실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논란. 다사다난 인생사

이경실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논란. 다사다난 인생사 이경실 프로필 정보 부터 살펴보면 MBC 1기 공채 코미디언 인데요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1966년 2월 10일생으로 태어나 올해 57살입니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