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탱크 갈등 사건. 공황장애 유서 칼 논란

 

 

탱크, 오마이걸 승희 저격 디스곡 공개

승희 측 "탱크로부터 악의적 괴롭힘 당해"

고교 동창도 나서 "10년 전 반성 안 하고 또…"

 

그룹 오마이걸 승희 측이 가수 겸 프로듀서 탱크의 디스곡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승희의 고등학교 동창이 탱크에 대해 폭로했다.

 

승희와 한국예고 동창이라 밝힌 네티즌 A씨는 9일 자신의 SNS에 "현재 승희가 안진웅(탱크 본명) 선배 문제로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는 내용을 들어 도움이 될까 하고 글을 올린다"고 적었다.

 

 

 

 

 

 

 

A씨는 "2011년 3월 고등학교에 입학했고, 승희 1학년 때부터 3학년 때까지 같은 반이었다"면서 자신은 한 학년 위였던 남자친구를 통해 탱크를 소개받았다고 밝혔다.

 

A씨에 따르면 탱크는 A씨가 남자친구와 헤어지자 응원과 함께 음악 관련 조언을 해주며 자주 연락을 취해왔고, 그러다 고백을 했다고. 하지만 A씨는 이를 거절했다고 한다. A씨는 "내게 좋은 마음이 있다고 얘기했고 스킨십도 시도했지만 거절했고, 계속되는 호감 표현에도 거리를 뒀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후 탱크가 발매한 앨범에서 자신의 이름을 발견했다고. A씨는 "'As a singer'라는 앨범에서 트랙 5곡의 앞부분을 따로 세로로 읽었을 때 '수은이에게'라는 내 이름이 나왔다"면서 "이 노래 가사들은 내게 했던 행동들을 담은 노래라서 너무 무서웠고, 굉장한 충격과 공포를 느꼈다. 악마에게 시달리는 것 같았던 그때가 10년이 지난 지금도 생각난다"고 토로했다.

 

끝으로 A씨는 "10년 전 내게 했던 행동을 아직도 반성하지 않고, 현재는 승희가 나보다 더 심하게 안진웅 선배에게 시달리고 있는 것 같아서 승희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쓴다"고 재차 밝혔다.

 

 

 

 

 

 

 

탱크는 지난 8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순이'를 발표했다. 해당 곡은 한 걸그룹 멤버를 익명으로 저격하는 내용의 디스곡으로, 탱크는 얼굴을 가린 승희의 사진을 영상 배경으로 삽입해 논란이 일었다.

 

탱크는 지난달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희의 사진들을 올리며 "너무 예뻐서 올리는 나만 있는 현승희 짤, 승희가 무대 준비 중이라면 보낸 사진"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나 해당 사진은 지난해 5월 2일 승희가 공식 팬카페에 팬들을 위해 올린 사진이다.

 

 

탱크가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 탱크는 승희의 사진들을 올리며 "그녀는 남자친구가 있다"는 루머성 글을 올리고 유튜브에 디스곡을 발표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는 진짜 악마가 될 거야", "커뮤니티에서 승희 일로 저를 욕하는 사람들 직접 만나서 말하자"며 주소를 올리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승희가 진짜 이상한 사람한테 잘못 걸린 것 같다", "승희야 세상 사람 모두 다 네 편이다", "승희 지켜", "진짜 소름 돋는다", "저런 이상한 사람 있으면 바로 도망쳐야겠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도 승희가 팬들에게 올린 사진이다. 뭐하는 짓이냐"며 댓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8일 새벽 탱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순이 / [Diss Track] TANK - Suni'라는 제목의 디스곡이 담긴 저격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탱크는 "승희가 남자친구가 있으면서도 양다리를 걸쳤고 팬들을 기만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에 승희 관련 공지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소속사 측은 "승희와 작곡가 탱크는 한국예고 선후배이자 업계 선후배 사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승희는 현재 탱크로부터 악의적인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라는 점을 명확하게 밝히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공식 입장에 따르면 탱크는 학교 후배인 승희에게 유서와 칼 사진을 보내며 극단적인 선택을 할 것이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에 선배가 걱정되던 승희는 경찰에 전화를 걸어 신고를 하고 탱크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했다.

 

이 사건을 계기로 탱크는 승희에게 정신과 진료기록을 보내며 집착하기 시작했고 승희는 지난해 12월 7일부터 약 3개월 동안 극심한 정신적 고통과 불안 속에 공황장애를 호소했다. 이에 소속사는 탱크에게 민형사상의 법적조치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승희는 현재 탱크로부터 악의적인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라면서 승희의 선배인 탱크가 지난해 승희와 고등학교 동창에게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메시지를 보냈고, 이후 자신을 응원하는 승희에게 과도하게 집착했다고 반박했다.

 

 

WM은 "자신의 감정이 받아들여지지 않자 탱크는 자신은 곧 극단적 선택을 할 것이고, 언론을 통해 승희는 온 세상에 영원히 기억에 남게 될 것이라는 내용을 담은 협박성 메시지를 보내 공포에 떨게 했다"면서 "승희가 피해자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가해자인 것처럼 진실을 왜곡하고 승희의 선량한 마음을 이용해 지속적인 괴롭힘을 가해온 탱크를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성동일 아내 (부인) 및 슬픈 가족사 인생사 재조명

성동일 아내 (부인) 및 슬픈 가족사 인생사 재조명 지난 31일 방송된 tvN 인생 술집에 영화 '탐정:리턴즈"의 성동일, 권상우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성동일은 '인생띵작(인생명작)이 무엇인가'

star.longlove1.kr

 

이하늘 김창열 (김창렬) 끊임 없는 논란 및 이현배 사망 뒷이야기

이하늘 김창열 (김창렬) 끊임 없는 논란 및 이현배 사망 뒷이야기 이하늘 김창열 논란이 끊임이 없는데요 이하늘 동생 사망에 김창열이 이현배의 사망에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며 대리 작

star.longlove1.kr

 

황하나 남편 사망 논란 및 주변 남성들 사망하는 이유

황하나 남편 사망 논란 및 주변 남성들 사망하는 이유 황하나씨가 집해유예기간중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핵심 증인 황하나 남편이 지난달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한 사실이 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