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정 싱글맘 고백 및 김동성 위자료 양육비 사건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의 여자친구 인민정이 자신이 싱글맘임을 고백하고나서 김동성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이유에 대해 말을 하였다.

 

6일 인민정은 자신의 SNS에 “싱글맘, 양육자와 비 양육자”라로 서두를 열며 장문의 심경 글을 게재했다.

 

“나는 8년 전 이혼해 딸아이를 키우는 싱글맘 이다. 하지만 지금껏 양육비는 정말 단돈 10만 원도 받지 못한 아이 엄마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우리 아이를 위해 전 남편을 배드파더스라는 사이트에 공개하지 않았다”

 

“‘공개만으로 내 아이에게 미치는 영향이 긍정적인 걸까?’, ‘배드파더스에 공개해서 전 남편이 사회생활을 못해 낙오자가 되면 과연 아이에게 좋은 걸까?’ 라는 생각에 나는 내 발로 뛰어 무얼 해서라도 아이를 키워내기 위해 돈을 벌었다”

 

 

“지금 김동성 씨는 이혼 후 1년 6개월가량 양육비로 들어간 돈이 약 8~9천만 원 정도이다. 그럼에도 공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배드파더스에 등재되고 그 꼬리표는 평생 달고 살아야 한다”

 

 

 

“나에게 쓰러져 있는 남자친구를 두고 어떻게 일을 하고 과일을 팔 수 있냐고 본인이라면 못할 것 같다고 질타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나는 내가 눈을 뜨고 있는 한 어떠한 상황에서도 발 벗고 나서지 않으면 지금 우리는 올스톱되는 상황이다”

 

“하루 한 시간이 또 일 분이 나에게는 너무 소중하기에 일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 누구도 대신해 줄 사람도 없고 오로지 나 혼자 나와의 싸움에서 이겨내 나아가야 했다”

 

인민정은 김동성이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 했습니다

 

“잠이 안 오는 매일 밤 우울증 공황장애에 힘들어하는 김동성씨를 보며 공평하지 못한 이 상황들이 뇌리를 스쳐갔다”

 

 

 

 

 

 

 

“김동성 씨는 방송 이후 아무런 일도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과거 도덕적으로 잘못을 하였을지언정 반성을 하고 있고 또 스케이트 코치로서 열심히 살아보려 했지만, 결국 또 코치마저 그만두게 됐다. 그런 상황들이 그를 극단적 선택으로 몰고 갔던 것이다. 바닥으로 추락해 더이상 떨어질 곳이 없는 곳으로 몰아지면서 하루하루가 지옥이었다”

 

 

 

“이런 상황이 과연 어떤 이에게 좋은 결과인 것일까?”

 

“배드파더스란 경제활동을 활발히 함해도 양육비를 일부러 악의적으로 안 주는 비 양육자에게 채찍질을 하되 아무런 소득도 수입도 재산도 없는 비 양육자를 배드파더스로 낙인찍는 것은 합리적이지 못하다는 것이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배드파더스가 되지 않기 위해 일을 시작하려는 사람의 경제활동조차 막아버리는건 배드파더스에서 평생 벗어나지 말라는 소리인가?”

 

 

인민정과 김동성은 양육비 문제를 놓고 전처와 갈등을 빚어온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은 지난달 27일 오후 경기 용인시 상현동 자택에서 쓰러졌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구급대원에게 구조됐다. 이후 병원으로 이송된 그는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당시 김 씨는 수면제를 복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수일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김동성의 회복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함은정 이홍기 열애설 논란 및 사칭 피해 논란

 

함은정 이홍기 열애설 논란 및 사칭 피해 논란

함은정 이홍기 열애설 논란 및 사칭 피해 논란 라디오스타 함은정 라디오 스타 이홍기가 사칭 피해를 입었다고 토로했다고 하는데요 5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이홍기 함은정 왕석현

star.longlove1.kr

배우 김현숙 이혼 이유 및 거식증 사연

 

배우 김현숙 이혼 이유 및 거식증 사연

배우 김현숙 이혼 이유 및 거식증 사연 수미산장 배우 김현숙 이혼 후 심경을 밝히며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어제 11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수미산장에서는 방송말미 배우 김현숙 전수경

star.longlove1.kr

박수홍 데이트 폭행 논란 및 비극적인 가족사

 

박수홍 데이트 폭행 논란 및 비극적인 가족사

박수홍 데이트 폭행 논란 및 비극적인 가족사 ​ 박수홍은 최근 23세 연하 연인과 혼인신고를 하였다고 기사화가 되었는데요. 박수홍은 친형 부부의 횡령 혐의를 주장하면서 법적 공방을 벌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