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나은 인성 논란 및 백종원 반응 화제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연이은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에이프릴은 지난달 28일 전 멤버 이현주의 남동생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룹 내 괴롭힘으로 현주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고 그룹을 강제 탈퇴했다고 폭로하면서 왕따 논란에 휩싸였다.

 

 

주동자로 지목된 이나은, 이진솔 등에 대한 비판 여론이 거세졌고, 결국 이나은은 SBS '맛남의 광장',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했다. 이나은이 모델로 활동한 브랜드 광고도 대부분 삭제됐다.

 

 

앞서 이나은은 지난해 5월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대표가 출연자들에게 요리를 해주는 '백야식당' 코너에 참여했다.

 

 

백종원은 이나은을 향해 “어서와, 백야식당은 처음이지?”라고 환대했지만 이나은은 웃으며 “주인 마음대로, 손님이 먹고 싶은 것도 있는데요”라고 말해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백종원 대표는 이나은에게 “진짜 먹고 싶은 거 있으면 얘기해 봐”라고 말하자 이나은은 “아이스크림도 해주는 거예요?”라고 물어 백종원을 당황케 했다.

 

 

 

 

 

 

채소를 썰고 있었던 백종원 대표는 어이가 없는 듯 5초 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앞서 이나은은 같은 방송에서 백종원을 향해 “선생님 왜 좋은 방 쓰세요? 일등석인가봐”라고 비꼬아 태도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이어진다.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 이나은 태도 논란, 백종원에 돌출행동 재조명

 

그룹 내 왕따 주동자로 지목된 에이프릴 이나은이 과거 방송에 함께 출연한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에게 돌출행동을 하는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백종원 꼽주는(창피를 준다는 뜻의 인터넷 용어) 이나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나은이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출연했을 당시 백종원에게 무례하게 구는 방송 장면들이 담겨있다.

 

 

공개된 장면에는 이나은이 다른 숙소에 묵고 있는 백종원을 깨우러 가서 "선생님 왜 좋은 방 쓰세요? 왜 좋은 방 쓰세요?"라고 묻는 모습이 나온다.

 

 

백종원은 당황하며 "나…내가 원한 게 아니야"라고 해명했다. 이나은은 또다시 "일등석인가봐"라며 백종원에게 무안을 줬다.

 

 

이어 백종원은 냉난방기를 가리키며 "이 방은 좀 추웠었다"며 "저게 냉·난방 겸용인 거 모르고 그냥 자 버렸다"고 말했다. 이에 이나은은 백종원에게 "선생님 바보"라고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또 다른 방송분에서는 백종원이 한식요리를 준비하며 "진짜 먹고 싶은 거 있으면 얘기해봐라"고 제안하자 이나은이 "지금은 아이스크림"이라고 답해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하는 모습이 나왔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성 파탄난건가", "어른 공경할 줄 모르나", "말한마디 한마디가 다 문제다" 등의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황하나 남편 사망 논란 및 주변 남성들 사망하는 이유

황하나 남편 사망 논란 및 주변 남성들 사망하는 이유 황하나씨가 집해유예기간중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핵심 증인 황하나 남편이 지난달 극단적 선택으로 사망한 사실이 뒤

star.longlove1.kr

 

김동현 부인 (아내) 송하율 직업 집안 및 인생사 화제

김동현 부인 (아내) 송하율 직업 집안 및 인생사 화제 '백년손님'에서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의 예비신부 송하율의 모습이 공개되었네요. 그동안 김동현은 몇몇 예능 프로에 출연하여 예

star.longlove1.kr

 

임현식 박원숙 재혼 계획 및 가족사 인생사 화제

임현식 박원숙 재혼 계획 및 가족사 인생사 화제 서민적이고 친근한 외모로 수많은 드라마와 사극에서 감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임현식. 우리나라 대표적인 감초배우중 한 사람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