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동하 학폭 의혹 및 피해자 발언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한 배우 동하의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동하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사람 A 씨가 등장했다.

동하는 지난 2009년 KBS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로 데뷔해 현재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하고 있다.

A 씨는 동하와 같은 고등학교 졸업앨범을 인증하며 "중동고등학교에서 졸업을 안 했는지 김형규(동하) 본인 졸업사진은 앨범에 없어서 당시 그와 함께 재학한 고교 졸업앨범만 인증한다"라며 "난 지금 91년생으로 31살이고, 김형규는 빠른 92년생이라 같은 학년이었다"고 말했다.

동하와 친분이 있지 않다고 말한 그는 "'꼬라봤다는 것'을 이유로 폭행을 당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전형적인 양아치들의 여자 앞에서 가오잡기식의 약자에 대한 폭력이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오죽했으면 나한테 뺨을 때리고 욕설을 하는 걸 여성분이 말리셔서 그 자리를 떴다. 장소가 유동인구가 많은 몰이었던 까닭에 두려움 못지않게 수치심도 굉장히 컸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A 씨는 "평소 그와 그의 형에 관한 빡센 소문을 들은 적이 있기에 찍히지 않기 위해 그 다음부터는 학교에서 어떻게든 김형규 눈에 띄지 않으려 숨어다녀야 했다"라며 "미디어에 간간히 김형규 얼굴이 노출될 때마다 그때의 일이 자꾸 떠올라 심히 불쾌하다"라며 폭로를 한 이유를 밝혔다.

이 사실에 대해 동하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주변 지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사실이 아니라며 해당 사실을 부인했다.

 

 

 

  

 

 

최정윤 재벌가 시집 루머 부인 및 이혼한 이유

최정윤 재벌가 시집 루머 부인 및 이혼한 이유 최정윤 프로필 ​ 출생 ​ 1977년 5월 9일 (45세), 서울특별시 ​ 신체 ​ 163cm, 46kg, A형 ​ 학력 ​ 서울신중초등학교 (졸업) 대청중학교 (졸업) 계원예

star.longlove1.kr

 

이지현 아들 우경 정신질환 adhd 논란 및 육아 고충

이지현 아들 우경 정신질환 adhd 논란 및 육아 고충 이지현 아들 우경 adhd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녀의 자녀 육아 장면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3년 10월 12일

star.longlove1.kr

 

조권 동성애자 루머 및 증거 논란

조권 동성애자 루머 및 증거 논란 나이 : 1989년 8월 28일 33세 2AM의 멤버, 가수, 배우로 리더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 그는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을 갖고 있는 가수입니다 어릴 때부터 노래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