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 갈등 및 계약 해지

 

 

 

 

 

AOA 출신 권민아가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계약을 해지했습니다.

권민아는 이달 중순 전속 계약을 해지하고 회사를 떠났는데, 올해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한지 4달만이네요!

우리액터스 관계자는 뉴스1에 "권민아와 신중한 논의 끝에 계약을 해지하게 됐다"며 "권민아는 당분간 휴식을 취할 계획"이라고 말했고, 소속사는 지난 21일 권민아의 생일을 맞아 팬들의 선물을 전달하는 업무를 마친 뒤 그와의 협업을 종료했습니다.

이에 AOA 출신 권민아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라며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고 알리면서 "편지 같은 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받을까봐 걱정이 되서요"라며 "여러가지 궁금하신것들도 있으실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미안해요"라고 계약 해지와 관련해 여지를 남겼습니다.

또한 "앞으로 우리액터스로 저에 관한 것들 보내지 마시구,,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마세요"라고 덧붙였죠.

 

 

 

 

 

권민아는 지난 7월, 팀 리더였던 지민의 지속적인 괴롭힘으로 'AOA'에서 불가피하게 탈퇴했음을 밝혔습니다.

당시 논란이 많이 되었었는데, 이 과정에서 개인 SNS를 통해 여러 차례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고, 손목에 그은 상처를 공개하면서 많은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AOA 논란에 지민은 팀 탈퇴 후 활동 중단을 선언했고 FNC가 사과하며 사건은 일단락됐습니다.

현재 권민아는 치료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상황.

언제 다시 연예계 복귀를 선언할지는 모르겠지만, 연예인 말고 다른일을 해보는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개그맨 허경환 회사 횡령 동업자 형량 및 인생사 재조명

개그맨 허경환 회사 횡령 동업자 형량 및 인생사 재조명 개그맨 허경환 회사서 27억 빼돌린 동업자가 수십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허경환 동업자가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 받

star.longlove1.kr

 

아이즈원 해체 발표 논란 및 뒷이야기

아이즈원 해체 발표 논란 및 뒷이야기 ​ ​ <구성멤버>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엠넷은 '아이

star.longlove1.kr

 

배우 이아현 재미교포 사업가 세 번째 이혼 사유 재조명

배우 이아현 재미교포 사업가 세 번째 이혼 사유 재조명 배우 이아현(48)이 재미교포 사업가 이 모 씨와 올 초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 최근 한 방송 관계자는 SBS연예뉴스 취재진에 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