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아현 재미교포 사업가 세 번째 이혼 사유 재조명

 

 

 

 

 

배우 이아현(48)이 재미교포 사업가 이 모 씨와 올 초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한 방송 관계자는 SBS연예뉴스 취재진에 이아현이 세 번째 남편인 이 씨와 올초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남남이 됐다고 알렸다. 이아현이 두 번째 결혼생활 도중 입양한 두 딸은 이혼 이후 이아현이 돌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아현은 2019년 1월까지 방영된 tvN '둥지탈출3'에 출연해 이 씨, 두 자녀와 함께 단란한 가정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이아현은 해당 방송이 종영된 지 불과 6개월 뒤인 같은 해 7월 이 씨를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고 결국 지난 1월 이혼이 확정됐다.

이아현은 1994년 연예계에 데뷔한 뒤 드라마와 영화,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특히 드라마 '내이름은 김삼순', '미스티', '고맙다 아들아' 등 다수의 드라마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1997년 결혼했다가 3개월 만에 이혼했고, 두 번째 결혼을 한 뒤 두 딸을 입양했지만 전 남편의 사업실패 등으로 불화를 겪다가 2011년 다시 이혼했다. 2012년 세 번째 남편인 재미교포 사업가 이 씨와 결혼했으나 다시 파경을 맞았다.

 

 

 

 

 

지누 재혼 부인 아내 임사라 직업 집안 및 결혼 이유

 

지누 재혼 부인 아내 임사라 직업 집안 및 결혼 이유

지누 재혼 부인 아내 임사라 직업 집안 및 결혼 이유 지누션의 지누(본명 김진우·51)가 임사라(37) 변호사와 결혼한다. 임사라 변호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소식을 전한다”

star.longlove1.kr

기성용 학폭 성폭행 사건 및 과거 인성 논란

 

기성용 학폭 성폭행 사건 및 과거 인성 논란

기성용 학폭 성폭행 사건 및 과거 인성 논란 기성용(32, FC서울)이 초등학교 시절 축구부 후배에 대해 성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측이 관련 증거를 일반에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피

star.longlove1.kr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공개 논란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공개 논란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최근 근황 공개 논란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뜻밖의 장소에서 방송에 포착됐다. ​ ​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5일 자신의 유튜브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