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은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소연은 매년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2019년에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을 통하여 30%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2020년 <펜트하우스>는 매회 화제가 되며 20%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제 김소연은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것 같습니다.

 

 

 

 

 

김소연 프로필

 

김소연 나이는 1980년 11월 2일생으로 김소연 키는 167cm 학력은 청담초중학교, 일산동고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소연 데뷔는 1994년 SBS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를 했지요. 신세경은 1994년 불과 15살 나이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당시 중학교 2학년이었는데요. 중2때 미스 빙그레에 선발이 되었고, 그 다음에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김소연은 키는 보통이지만 작은 얼굴, 마른 체구 때문에 키가 상당히 커보이는데요. 어린 나이에도 성숙된 외모 때문에 데뷔 초반부터 성인 역할을 많이 맡았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상당히 성숙되고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후 김소연은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끌었고, 1997년 MBC 인기가요 메인 MC를 맡으며 하이틴 스타로 성장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김소연은 HOT 장우혁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지요. 이 때문에 김소연은 상당한 안티팬을 가지기도 했지요.

 

     

 

김소연은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인데 과거 성형의혹 루머에 휩싸이기도 합니다. 김소연은 안티팬들도 많고, 성형의혹에 긴 슬럼프를 겪기도 했는데요. 이 때문에 재기가 어려운 배우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지요.

 

하지만 김소연은 이런 악재를 모두 잘 이겨냈고, 꾸준히 인기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는데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소연 남편 이상우 결혼이유

김소연 남편 이상우 나이는 1980년 2월 13일생이며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이상우 키는 186cm이며, 소속사는 HM엔터테인먼트이지요.

 

 

이상우는 드라마에서 큰 인기를 끄는 배우로 잘생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우는 낯가림이 심한 배우인데요. 과묵하지만 엉뚱한 개그감을 가지고 있기도 하지요.

 

 

 

 

 

이상우와 김소연은 2016년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하여 만났고 종영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2017년 6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성격도 잘 맞고 배려한 덕분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는데요. 김소연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비밀 연애 시절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침 7시부터 기사식당에서 데이트를 했다. 다음날 또 아침 7시에 만나기 위해서 밤 10시에 헤어졌다. 무려 15시간동안 데이트 강행군을 펼쳤다>

 

 

<50부작 드라마를 촬영할 때 보다 이상우와 연애를 할 때 얼굴이 더 상했다>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서 몸을 구부정하게 하고 다녔다. 사람들에게 안 들킨 줄 알았다. 그런데 인터넷을 보니까 저희를 보신 분들이 모른 척 해주신 거였다>

 

 

김소연과 이상우는 현재 자녀가 없는 상태이며, 두 사람 모두 배우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소연은 <펜트하우스>를 통하여 20년 만에 악역 연기에 도전을 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소연은 결혼 이후 더 성숙된 연기를 보여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소연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2021.12.06 - [연예 이슈] - 양준일 과거 성희롱 사건 루머 재조명

 

양준일 과거 성희롱 사건 루머 재조명

양준일은 성희롱과 재혼 키워드로 구설수에 올랐다. 그럼 이 2개의 키워드를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자. 첫번째. 양준일 성희롱 정리 양준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

star.longlove1.kr

2021.12.07 - [연예 이슈] - 손예진 현빈 열애설 및 LA마트 데이트

 

손예진 현빈 열애설 및 LA마트 데이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빈 손예진 열애설은 사실 2019년 초부터 제기되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 현빈과 손예진을 목격했다며 여러 장의 사진

star.longlove1.kr

2021.12.14 - [연예 이슈] - 오은영 원장 과거 시한부 선고 고백 및 남편

 

오은영 원장 과거 시한부 선고 고백 및 남편

오은영 원장이 과거 시한부 선고를 받은적이 있다고 고백을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오은영 원장 프로필 나이 1966년 3월 12일 고향 서울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과거 오은영은 건강검진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