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일요일 밤 9시5분에 방송 되는 <미운우리새끼>에 '아시아의 별'보아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 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10대의 어린 나이에 가요계에 데뷔한 보아는 어느덧 30대 중반의 결혼적령기에 들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보아는 결혼에 대한 관심을 내비 치며 모벤져스의 아들 중에 이상형을 꼽아 "사람 참 잘본다"며 어머니의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보아가 꼽은 이상형이 누구 일지 방송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아의 취미생활과 스트레스 해소법


보아는 평소 골프를 취미 생활로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 실력도 수준급 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아는 네이버 V 라이브 SM TOWN 채널에서 취미가 십자수,영화감상, 노래에서 골프로 바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자신의 SNS에 골프를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고도 했습니다. 보아는 프로골퍼 최나연과 친한 사이로 알려져 평소 함께 골프를 즐긴다고 합니다.

 

 


또 보아는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술과 산책이라고 밝히며 "술을 마셨기 때문에 내 멘탈이 건강한 것 같다. 술을 마시면 솔직히 밝아지고, 행복해지고, 자유로워지고, 기분이 좋다. 술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며"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밝혔습니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보아


보아는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베테랑 가수입니다. 보아는 12월 1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BETTER’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보아는 2000년 8월 1집 앨범 'ID:PeaceB'로 만 13세의 어린 나이에 데뷔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노래, 뛰어난 춤실력으로 관심을 받기 충분했는데요.보아는 완벽한 일본어 까지 구사하며 일본 활동 중에 발표한 < Listen to my Heart >가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보아는 '아시아의 별'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2000년대 최고의 솔로 여가수로 인정받았습니다.

 


보아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많은 히트곡을 남겼는데요. 대표적인 곡으로는 'No.1' 'Valenti' '아틀란티스 소녀','My Name' 'Girls On Top' 이 있습니다.


현재진행형 가수인 보아는 소속사인 SM에서 이사님으로 불린다고 하는데요. 35살이라는 많지 않은 나이지만 보아는 어느새 어린후배들에게 가요계 대선배가 되어 있었습니다.

 

 

 

 

배우 주원과의 열애


보아는 2017년 배우 주원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가수와 배우로 연관성이 많지 않아 보였던 두 사람이었기에 이들의 열애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열애설이 보도 되고 양측 모두 열애설을 인정 했는데요. 보아와 주원은 지인 모임에서 알게 되어 가까워 진 것으로 알려 졌으며,두 사람은 취미와 가치관이 비슷해 가까워 졌다고 합니다. 보아와 주원은 등산과 골프를 함께 즐기며 사랑을 키워 나갔습니다.

 

 

 

 

보아는 1986년생, 주원은 1987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살 입니다.


당시 주원은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안타깝게도 두 사람은 공개 열애 10개월만에 주원의 군 복무중 결별 소식이 전해지며,연인관계를 정리하고 결별을 인정 했습니다.


현재 보아의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2021.08.09 - [연예 이슈] - 가수 자두 과거 우울증 투병 및 남편 지미리

 

가수 자두 과거 우울증 투병 및 남편 지미리

과거 피아노 학원을 운영했던 집안에서 태어나 피아노를 배웠고, 중 2 때 '락'을 접한 뒤로 가수를 꿈꾸게 되면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한 때 국민 그룹으로 인기를 얻었지만 사건에 휘

star.longlove1.kr

2021.09.10 - [연예 이슈] - 배우 박준면 연하 남편 소설가 정진영 화제

 

배우 박준면 연하 남편 소설가 정진영 화제

<라디오스타 박준면> 배우 박준면이 9월 23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박준면은 5살 연하의 남편 정진영 소설가의 프로포즈를 수락한 후 연애를 시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star.longlove1.kr

2021.09.12 - [연예 이슈] - 김성경 언니 김성령 불화 및 최연택 이혼. 아들 화제

 

김성경 언니 김성령 불화 및 최연택 이혼. 아들 화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성경> 8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는 양치승과 근조직의 아나운서 김성경 영업 대작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양치승은 황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