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투애니원 산다라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호철, 슈퍼주니어 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비디오스타, 팔로우미 리뷰온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산다라박의 필리핀 남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동생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산다라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산다라, 국적 한국, 1984년 1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키 162cm, 몸무게 4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여동생 박두라미, 남동생 천둥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파사이 충 후아 아케데미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9년 투에니원 싱글 앨범 '롤리팝'이라고 하네요.

 

 

 

 

 

 

산다라박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2NE1 멤버입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은 과거 어린시절에 필리핀 마닐라에서 살았으며 필리핀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에서 2위를 했습니다.

 

이후 한국 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 나와 얼굴을 제대로 알렸네요. 그리고 산다라박 동생 천둥은 아이돌 그룹 엠블랙 멤버였습니다. 현재는 본명 박상현 이름으로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네요. 

 

 

 

 

 

산다라박의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눈길을 끄네요. 과거와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로 유명하며 쌩얼 얼굴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날씬한 몸매와 긴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담한 키지만 대단히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걸그룹 시절에는 야자수, 파인애플, 사과머리, 반삭, 레게 머리 등 화려하고 실험적인 헤어스타일로 꾸준히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산다라박은 배우 활동도 하고 있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을 알아보니 저녁 같이 드실래요, 닥터 이안, 우리 헤어졌어요, 미싱코리아, 한번 더 해핑엔딩, 프로듀사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치즈인더트랩, 원스탭, 걸프렌즈, 슈퍼 노이피, 디 럭기 원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런닝맨, 진짜사나이 등과 뮤지컬 '또 오해영'에 나왔다고 하네요.

 

 

 

 

 

 

산다라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그리고 과거 필리핀 남친이라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진에 있는 남자는 필리핀 배우 '히어로 앤젤레스'로 산다라박과 연예인 발탁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연인 사이가 아닌 그냥 친구사이라고 합니다. 산다라박 이상형 스타일은 터프한 연하남이라고 했습니다. 연하아니면 남자로 안 보인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뮤지컬,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산다라박의 필리핀 남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3 - [연예 이슈] - 배우 윤해영 최근 근황 및 이혼 남편 재조명

 

배우 윤해영 최근 근황 및 이혼 남편 재조명

배우 윤해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비스'에서 절친 친구 양정아, 최완정과 함께 나오며 양정아에게 서운한 점을 말한다고 하네요. 항

star.longlove1.kr

2021/01/18 - [연예 이슈] - 이하늘 박유선 이혼사유 및 원진살 논란

 

이하늘 박유선 이혼사유 및 원진살 논란

요즘 핫한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하늘과 박유선이 새로이 이혼한 부부로 합류했습니다. 어제 방송 후 두 사람이 연일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두 사람과 같이 오르내리

star.longlove1.kr

2021/01/16 - [연예 이슈] - 개그맨 이용진 무명시절 여자친구 결혼계획

 

개그맨 이용진 무명시절 여자친구 결혼계획

최근 이용진이 1박 2일 인턴으로 활동을 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주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1박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과 같은 장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면,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