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는 영화 '더 하우스' 에 주연배우로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작품은 무려 3년 전에 찍은 거라고 하며 배우 오창석과 함께 출연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서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서우 과거 성형전 근황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서우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서우의 본명은 김문주 이며 1985년 7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55cm 체중 4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서우 학력으로는 선화예술중학교 무용과 -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건국대학교 예술학 졸업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언니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서우는 2007년 영화 '아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더씨엔티 라고 하네요.

 

 

 

 

 

 

 

서우는 과거 3녀 중 늦둥이 막내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서우는 아버지와 사이가 아주 좋았는데 갑자기 돌아가시자 충격을 받고 장례를 치룬 뒤에도 아주 힘든 시간을 보냈고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에도 그 사실을 인정하기 힘들어서 아버지가 살아 계신 것 처럼 스스로 꾸몄다고 하네요.

 

이런 가정사를 토크쇼에 출연해 이야기 하였는데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철이 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우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철든 어른으로 살아야겠다는 다짐으로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게 해준 계기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서우는 과거 사진들이 공개되며 '서우 성형전' 이나 '서우 성형중독' 같은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지금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 많이 들기는 하죠. 서우의 과거 모습을 보면 귀여운 외모는 그대로 이지만 쌍꺼풀과 코는 조금 달라져 보이긴 하네요. 

 

 

 

서우는 최근 모습을 볼 수 가 없었죠. 서우는 2014년 자가면역질환 에 따른 건강상의 이유로 공백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어머니 역시 자가면역질환을 앓고 있다고 하는데 서우에 대해 안티도 많고 너무 지쳐서 어머니가 계시는 미국에 머물렀다고 하는군요.

 

 

요즘 시대에 성형 수술은 나쁜 게 아닌데 서우의 성형으로 비판하는 행동은 자제를 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서우는 작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몸매가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자신은 작은 키와 동안 얼굴이 콤플렉스라고 하는데 작은 키라도 동안 얼굴과 뛰어난 몸매는 정말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 서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서우의 과거와 성형 나이 몸매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2021/02/22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강수정 이상형 남편 및 과거 졸업사진

 

아나운서 강수정 이상형 남편 및 과거 졸업사진

아나운서 강수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전 원하는 배우자 노트를 섰는데 지금의 남편이 이상형 90% 이상

star.longlove1.kr

2021/02/21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정은영 최근 근황 및 남편 이야기 화제

 

아나운서 정은영 최근 근황 및 남편 이야기 화제

정은영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개그맨 이휘재 부인 문정원, 배우 신은정 절친 연예인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남편

star.longlove1.kr

2021/02/20 - [연예 이슈] - 가수 박혜경 최근 근황 및 팬클럽 회장 재회 화제

 

가수 박혜경 최근 근황 및 팬클럽 회장 재회 화제

가수 박혜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1호 팬 라벤더 팬클럽 회장 영우씨를 만나 눈물의 재회를 했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힘들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