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신은 트로트의 인기와 함께 뜨고 있는 트로트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박혜신은 트로트계의 이효리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아직 방송에 많이 출연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박혜신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박혜신은 트로트 공연에서 많이 활동을 하고 있고, 노래도 상당히 잘해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지요.

 

 

 

 

 

박혜신 프로필

 

 

박혜신 나이는 1982년 2월 21일생으로 박혜신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박혜신 학력은 경원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09년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박혜신은 오랜 무명 생활을 보내다가 <나는 트로트가수다>를 통하여 대중들의 인지도를 얻게 되었고, 그 끼와 재능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박혜신은 전국노래자랑 출신인데요. 박혜신은 2006년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2009년 1집 딱 한번을 발매하면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전국노래자랑 출신 답게 입담도 좋고, 흥이 나는 노래도 상당히 잘 부르는 가수이지요. 전국노래자랑 출연 당시 박혜신의 인사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월읍의 얼짱, 몸짱, 고추아가씨 박혜신입니다> 이런 화끈한 인사로 박혜신은 단번에 전국노래자랑에 합격을 하게 되지요.

 

     

 

이후 박혜신은 <굿모닝 대한민국>에서 리포터 활동도 잠시 하기도 했습니다.

 

박혜신 결혼 이혼 루머이유

박혜신은 1982년생으로 2021년이 되면 40대로 접어듭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박혜신 결혼, 박혜신 남편, 박혜신 이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박혜신은 결혼을 했다는 루머에 대해서 억울한 반응을 보이며 남자친구가 없는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습니다.

 

 

<강한 인상 센 외모 때문에 아직까지 남자친구가 없다. 외모가 세다보니까 남성분들이 접근하기가 어려운가봐요> <아니면 저 여성분은 남자친구가 있겠구나해서 말을 잘 안 거세요>

 

 

 

 

 

<제가 얼굴 보다는 뇌가 섹시한 남자가 이상형이다>라며 결혼에 대한 생각과 자신의 이상형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박혜신은 앞으로 방송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노래를 맛깔스럽게 잘 부를뿐만 아니라 예쁜 외모와 몸매로도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지요.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고, 인지도를 조금씩 높여가게 된다면 박혜신은 앞으로 큰 기대를 모으는 트로트 가수로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요? 박혜신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봅니다.

 

 

 

2020/11/05 - [연예 이슈] - 선우은숙 나이 이영하 이혼 사유 재조명

 

선우은숙 나이 이영하 이혼 사유 재조명

배우 선우은숙이 지난 26일 방송된 '동치미'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오랜만에 예능 출연으로 솔직하게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오늘은 선우은숙에 대

star.longlove1.kr

2020/11/06 - [연예 이슈] - 이효리 해프닝 임신설 화제

 

이효리 해프닝 임신설 화제

해프닝에 불과한 이효리의 임신설이 일단락 되었습니다. 지난달 29일 이효리가 핑클 갤러리에 올려놓은 영상에서는 천옥으로 활동하는 마지막 촬영이라 언급한 뒤에 앞으로 5년 

star.longlove1.kr

2020/11/06 - [연예 이슈] - 김영희 웨딩화보 공개. 윤승열 안타까운 이유

 

김영희 웨딩화보 공개. 윤승열 안타까운 이유

오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개그우먼 김영희가 웨딩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웨딩화보를 찍어봤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올린 김영희와 윤승열의 웨딩화보는 아름다웠습니다. 사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