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채원 어릴 적 사진, 어릴 적부터 무용, 음악, 미술 / 문채원 성형 논란과 대학교는 등록금 비싸기로 유명한 추계예술대학 / 남자친구 사칭 논란

배우 문채원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서 이준기의 아내 차지원으로 돌아왔는데요. 극 중에서 문채원은 14년간 사랑해온 남편이 연쇄살인마로 의심되면서부터 비극이 시작되는 예측 불가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문채원은 2018년 드라마 계룡선녀전과 영화 명당 이후 오랜만에 작품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반가운 얼굴 문채원의 과거부터 궁금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채원 프로필 / 배우 문채원 어린 시절 / 따돌림 ☆

 

배우 문채원은 대구 출생으로 1986 11 13일 생으로 33세이며 168cm, 49kg, 학력은 청담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미술학(중퇴)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 2007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했으며 2011년 영화 최종병기 활을 통해 제48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 32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오르게 됩니다.

 

문채원은 어릴적부터 무용을 했지만 서울로 오기전 큰 수술을 받고 미술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대구에서 살던 그녀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서울 강남구로 이사를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조용하고 내성적이었던 문채원은 청담중학교에 입학한 후 1년 동안 외톨이로 지냈어야 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경상도 사투리가 심해서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할까 봐 말을 안 하려고 하다 보니 자연스레 왕따가 되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무용을 전공하던 문채원은 갑작스러운 진로 변경과 이사, 따돌림까지 많은 변화로 힘든 시간을 그림을 배우면서 안정감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그때부터 고등학교 2학년 때가지 미친 듯이 그림만 그렸다고 합니다.

 

문채원은 고등학교에 가서도 비슷한 관심을 가진 친구들과 지내고 싶어 예고 입시를 준비해 선화예술고등학교에 진학했으며 이후 내성적이었던 성격도 활발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친구들과의 관계도 좋아졌다고 합니다.

 

 

문채원은 연기자가 꿈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생 때부터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해 연기에 대한 막연한 동경을 가지고 있었던 문채원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연기자가 되겠다는 결심과 함께 미술을 그만두고 미술 대학도 가지 않겠다고 하면서 부모님과 큰 갈등을 빚기도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미대나 미술교육 쪽으로 입시를 준비했던 그녀가 연극 영화과를 가겠다고 하자 학교 선생님과 부모님이 크게 반대를 하게 되었고, 학교를 가기 싫어 땡땡이치다가 자주 가던 찜질방에 목침을 베고 자고 있다가 엄마에게 들키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일을 계기로 문채원은 부모님께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고 하는데요. 이후 빨리 배우가 되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문채원은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에 입학했으며 결국 한 학기 다니다 중퇴하고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 오디션이 배우 이민호와 함께 출연했던 '달려라 고등어'였다고 하는데요. 조기종영이 되기는 했지만 그녀에게는 좋은 경험이 되었겠네요. 이후 영화 울 학교 이티에서도 고등학생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문채원 대학교 / 추계예술대학교 ☆

 

문채원이 부모님의 반대로 억지로 입학한 학교가 추계예술대학교라고 알려지면서 한동안 문채원의 학교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추계예술대학교는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유명해진 일명 미대 오빠 김충재가 다녔던 학교이기도 하는데요. 추계예술대학교는 국내 사립 유일의 순수예술대학으로 예술 쪽으로 유명한 학교이면서 비싼 등록금으로도 유명한 학교라고 합니다.

 

2011년도 등록금을 비교, 4년제 대학 가운데 1위를 차지했고 이후 꾸준하게 상위 5위권에 드는 학교라고 합니다.

 

 

 

   
   
   

 

이후 2008년 사극 바람의 화원에서 기생 정향 역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게 되는데요. 당시 남장을  문근영을 연모하는 기생 연기를 자연스럽게 연기해  문근영과  ‘닷 냥 커플 불리기도 했으며, 이 인기에 힘입어 특히 국내 최초로 여여커플이 베스트커플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2011년 영화 최종병기 활을 통해 제48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 32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공주의 남자가 최고 시청률 24.9%를 기록하며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비롯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까지 휩쓸며 스타반열에 올라서게 됩니다.

 

당시 문채원은 사극에 어울리지 않은 연기로 초반에는 지적을 받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안정된 연기를 보여주며 매력적인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인정받게 됩니다.

 

2012년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를 통해 양면적 캐릭터를 소화해 주었으며 당시 착한남자의 이경희 작가는 문채원의 연기력에 반해 시놉시스를 수정하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문채원은 드라마 굿 닥터’, ‘굿바이 미스터 블랙’, ‘크리미널 마인드’, ‘계룡선녀전’, 영화 오늘의 연애, ’ 그날의 분위기‘, ’명당 등 다양한 장르에 출연하였으며 2년 만에 드라마 악의 꽃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문채원은 특히 한복이 잘 어울리는 여배우 중 한 명인데요. 단아한 이미지가 한복과 잘 어울려서인지 5작품의 시대극에서 한복을 입고 출연했는데요.

 

연기뿐 아니라 단아하고 아름다운 그녀의 한복 입은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문채원 턱 성형 ☆

 

문채원의 가장 큰 매력 중에 하나는 둥글면서 살짝 각진 얼굴형인데요. 그래서인지 지적인 한복이 더욱 잘 어울리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특히 문채원의 얼굴 형은  촬영 각도나 머리 스타일에 따라 굉장히 얼굴형이 달라 보이는데요. 문채원에게는 특히 얼굴이 드러나는 스타일이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그녀 역시 성형설에 시달리는 배우 중 한 명인데요. 학창 시절 모습과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지금과 크게 달라진 것 같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문채원 애인 사칭 사건 ☆

 

2017 4월 자신이 문채원이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40대 한 남성이 자신의 블로그에 "문채원과 나는 2015 3월부터 사귀고 있다" "그게 거짓이면 국민들 앞에서 내 손가락을 부러뜨리겠다"라는 다소 폭력적인 글을 남겨 큰 논란이 되었는데요.

 

결국 문채원 측에서 해당 남성을 고소하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로 기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보호관찰을 명령했습니다.

 

tvN 드라마 악의 꽃’ ☆

 

배우 문채원이 오랜만에 서스펜스 스릴러 악의 꽃으로 돌아왔는데요. 남편 이준기를 사랑했지만 어느 순간 남편을 의심할 수밖에 없는 강력계 형사 차지원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배우 문채원의 연기 변신과 배우 이준기와의 호흡도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드라마를 위해 다이어트를 해 차가운 이미지의 문채원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리극 드라마 '악의 꽃'속 문채원의 연기를 기대하며 즐겁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1.06.13 - [연예 이슈] - 홍진영 성형 전 모습 및 아버지. 과거 학력 논란

 

홍진영 성형 전 모습 및 아버지. 과거 학력 논란

홍진영 과거 학력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의 과거 무명시절부터 그녀의 가족들, 그리고 열애 등 그녀의 궁금한 이야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진

star.longlove1.kr

2021.02.06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조수애 어린시절 모습 및 부모님 집안 화제

 

아나운서 조수애 어린시절 모습 및 부모님 집안 화제

아나운서 조수애가 두산가의 며느리가 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에서 조수애와 박서원 대표는 12월 8일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오늘은 훈훈하고 아

star.longlove1.kr

2021.03.03 - [연예 이슈] - 가수 시스타 효린 중학교 시절 및 각종 논란

 

가수 시스타 효린 중학교 시절 및 각종 논란

씨스타 효린은 새로운 신곡 노래 '니가 더 잘 알잖아'를 발표했습니다. 항상 섹시한 비주얼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효린의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몸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