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제임스 본드로 알려진 숀 코노리가 향년 90세의 나이로 별세 즉 사망하였습니다. 영국의 언론사인 BBC는 숀 코너리의 가족이 알려준대로 숀 코너리의 죽음을 보도하였습니다. 숀 코너리는 1962년도에 제작된 007 시리즈의 첫 작품인 007 살인번호에서 최초의 제임스 본드 역할을 맡았으며 지금까지 스물 여섯 편의 007 중에서 여섯 편의 주인공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도 수많은 제임스 본드들이 있었지만 그 누구도 숀 코너리를 대체하지는 못했습니다. 새로운 제임스 본드는 나올 수 있어도 숀 코너리의 제임스 본드는 그대로 영원히 빛이 나고 있었던 것입니다. 사실 숀 코너리는 제임스 본드 이후에도 수없이 많은 작품들을 보여주면서 그의 나이가 50세, 60세가 되더라도 살아 있는 최고의 섹시남이라는 사실을 그대로 증명해내었습니다.

 

 

 

즉 숀 코너리는 아름답게 늙을 수 있는 혹은 멋지게 늙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자신이 직접 증명해내었던 것입니다. 지난 2006년 미국영화연구소가 수여하는 평생공로상을 받는 자리에서 은퇴를 선언한 숀 코너리는 그 이후 14년만에 결국 사망하였습니다. 별세라는 말 즉 세상을 떠나고 다른 세상을 가게 되었다는 말이 이렇게나 마음을 울리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이 시대 최고의 섹시 가이라는 말을 60대까지 들을 수 있는 것은 그 누구도 할 수 없는 기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록 이상으로 숀 코너리는 영화배우로서 그리고 남자로서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 되었으며 그것 이상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숀 코너리의 별세 소식에 그리고 제임스 본드 첫 번째 얼굴의 사망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애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숀 코너리를 다시는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영화들, 그의 작품들은 아직도 그가 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그의 얼굴 그의 모습이 그렇게 매력적일 수밖에 없는지를 증명해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숀 코너리는 죽음을 맞이하여 세상을 떠나는 별세라는 말을 듣고 떠나가버렸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숀 코너리는 더 오래 그리고 더 오래 기억이 될 것입니다.
      

 

 

 

 


그가 만들어낸 영국 신사의 모습 그 매력적인 남자 자체 섹시라는 단어가 가장 어울리는 어른 혹은 노인으로서의 모습은 그 누구도 따라하지 못하는 압도적인 그만의 매력, 그만의 능력이라고도 말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렇기에 숀 코너리가 별세했다는 소식 사망하였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그와 같은 사람을 볼 수 없다는 것만으로도 아쉽고 안타깝습니다. 

 

 

 

 

2020/11/06 - [연예 이슈] - 이효리 해프닝 임신설 화제

 

이효리 해프닝 임신설 화제

해프닝에 불과한 이효리의 임신설이 일단락 되었습니다. 지난달 29일 이효리가 핑클 갤러리에 올려놓은 영상에서는 천옥으로 활동하는 마지막 촬영이라 언급한 뒤에 앞으로 5년 

star.longlove1.kr

2020/11/01 - [연예 이슈] - 김선영 나이 결혼 뮤지컬배우 화제

 

김선영 나이 결혼 뮤지컬배우 화제

뮤지컬배우 김선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뮤지컬계 여왕의 면모를 입증한다고 하는데요. 뮤지컬계 여왕으로 알려져 있다는 김선영인데요. 그녀는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시상식

star.longlove1.kr

2020/11/05 - [연예 이슈] - 곽선영 나이 결혼 VIP 화제

 

곽선영 나이 결혼 VIP 화제

배우 곽선영은 오는 28일 첫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 송미나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원들의 비밀스런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