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정 김민우

 

이혼의 아픔이 있는 박현정과 사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안고 살아가고 있는 김민우가 우다사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박현정 김민우 그들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박현정 김민우가 우다사 커플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현정과 김민우는 딸 이야기에 공감을 주고받았고 오늘부터 1일이 된 듯 진지한 이야기로 커플 예감을 전하며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박현정, 김민우>

 

 

27일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서는 박현정과 김민우가 커플이 돼 진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민우는 '라면 먹고 갈래요'로 박현정을 선택했다. 김민우는 "내가 올 줄 알았나"라고 물었다. 이에 박현정은 "와 주시길 기대했다"라고 말했다. 김민우는 "누구랑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일 먼저 생각나서 오게 됐다"라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김민우는 "내가 힘들 때 혼자 삭히는 스타일이었다. 나이를 먹으면서 먼저 다가가는 법을 배우게 됐다.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사는 게 굉장히 건강한 생각같다"라고 말했다.

 

 

박현정은 "다른 사람이 끓여준 라면 얼마만에 드시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민우는 "오랜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현정은 "나도 오늘 역사적인 날이다"라고 말했다. 이 모습을 본 김경란은 "오늘부터 1일인가"라고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민우와 박현정은 딸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김민우는 "딸이 하나 있다. 초등학생인데 혼자 스스로 잘 한다"라고 말했다. 박현정은 대학생, 고등학생 딸이 있다고 말했다. 김민우는 "내가 많이 배워야겠다. 지금 딸이 사춘기를 앞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현정은 "사춘기때 많이 힘들다. 여자애들은 예민하고 민감하다. 조금 신경을 많이 써줘야 한다"라며 "딸이 초경을 할 때 정말 기뻐하고 축하해주면 좋아할 거다"라고 조언했다. 

 

 

 

 

박현정은 "혼자 두 딸을 키우며 힘들었던 부분이 놀이공원에 가도 가족단위로 오는데 내가 채워줄 수 없는 부분이 있다는 걸 알았을 때 마음이 힘들었다. 내가 최선을 다해도 한계가 있더라"라고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김민우는 "나도 너무 공감이 된다. 나도 사별을 했지만 딸에게 사실대로 이야기했다. 딸이 울지도 않고 받아들이더라"라며 "나는 슬퍼서 와인도 마시고 그랬는데 오히려 딸은 와이셔츠를 다려줄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했다. 그런 녀석이 혼자 잘 자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민우는 "딸에게 언니들에 대한 로망이 있다. 언니들이랑 노는 걸 너무 좋아하고 외모에 신경쓸 시기다. 매일 거울 보고 춤을 춘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현정은 "우리 둘째도 춤을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민우는 "기회가 된다면 딸과 언니들이 만날 수 있게 해달라"라고 말했다.

 

 

 

 

 

 

박현정 이혼이유

박현정은 양원경은 결혼 13년 만인 2011 3월 이혼했다. 결혼 당시 박현정은 양원경보다 7살 연하였으며 미모의 슈퍼탤런트 출신 배우로 인기를 얻어가고 있더 터라 큰 화제가 되었었다. 

 

박현정과 양원경 두 사람은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동반 출연하며 성격차이 및 부부갈등을 스스럼없이 보여주었었다. 특히 양원경은 전형적인 가부장적인 태도와 자유로운 영혼임을 강조하는 듯한 말투로 당시 문제아 남편으로 낙인찍히기도 했었다. 

 

 

박현정과 양원경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밝힌바 있었다. 또한, 양원경의 가부장적인 태도가 박현정의 이혼결심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 추론해본다. 

 

 

 

 

 

 

김민우 부인 사별이야기 

 

 

 

2019년 가수 김민우가 2년 전 아내와 사별한 사연이 방송을 타면서 김민우 아내와 사별이야기가 큰 화제가 된 바 있었다. 2019 10 7 아이콘택트에서는 아내가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으로 2년 전 세상을 떠났다고 고백한 김민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민우는 지난 2017 7월 결혼 8년 만에 아내를 떠나보냈다. 김민우의 아내는 희귀난치성 질환의 일종인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은 혈액 및 조혈기관의 질환과 면역기전을 침범하는 특정장애로 상기도 감염, 위장관 감염 후에 발열, 간비종대, 혈구감소증 그 외에 피부 발진, 림프절비대, 황달 및 부종, 신경학적 증상을 보인다.

 

 

김민우는 2019 8월 불타는 청춘 219회에 출연하기도 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딸 민정이가 전화를 받지 않자 걱정되는 마음에 계속 전화를 건 김민우의 모습이 그려졌었다. 

김민우의 휴대폰에 딸 민정이의 이름은 사랑하는 딸 김민정으로 저장돼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민우는 민정이가 전화를 받지 않자 휴대폰만 하염없이 바라봤다.

 

결국 김민우는 민정이의 학원 원장님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 민정이 수업 왔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원장님이 민정이의 소식을 전하자 피아노 학원 갔구나라고 말하며 안도했다.

 

 

김민우는 엄마 겸 아빠. 엄빠라고 자신을 설명했다. 또 김민우는 다가올 딸의 사춘기에 대해 지금도 약간 그런 게 신체에 변화가 생겨나기 시작하니까 옷을 사입힐 때도 민감하게 고른다 벌써부터 몸이 약간씩 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속옷에 관한 권민중의 물음에는 내가 사는 것도 있다. 그냥 감으로 산다 일부러 검정색이나 남색같은 어두운 색의 속옷을 사준다고 밝혔다.

 

 

1990 사랑일뿐야로 가요계에 데뷔한 김민우는 입영열차 안에서’, ‘휴식 같은 친구등 많은 히트곡을 내다 2004년 자동차 딜러로 직업을 전환, 현재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의 부장으로 근무중이라고 한다.

 

 

 

2020/10/10 - [연예 이슈] - 배우 김보연 전남편들 화제

 

배우 김보연 전남편들 화제

김보연 전남편들 김보연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재학 당시 교장의 추천으로 배우가 되었다. 1974년 남진 주연의 영화 “애정이 꽃피는 계절”에서 남진 동생 역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김보연 �

star.longlove1.kr

2020/10/10 - [연예 이슈] - 김미화 이혼사유. 전남편 상습적 폭행 사건

 

김미화 이혼사유. 전남편 상습적 폭행 사건

김미화 이혼이유 전 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상습적 폭행“  개그계의 살아있는 역사 코미디언 김미화가 스타다큐 마이웨이 218회 주인공으로 출연해다. <김미화 딸> [김미화 프로필] ‧ 김미화

star.longlove1.kr

2020/10/10 - [연예 이슈] - 채정안 이혼과 재혼. 리즈 시절 외모

 

채정안 이혼과 재혼. 리즈 시절 외모

채정안 이혼‧재혼 채정안 나이, 결혼, 재혼 MBC 다큐멘터리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스물-커피프린스 편’이 방영되면서 인기리에 방영된 커피프린스에 대한 누리꾼의 시선이 쏠리고 있�

star.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